SKT, 스포츠 꿈나무 후원 지속.. "스포츠 ESG에 진심"

배병만 산업레저대기자  |  2024.03.06 12:30
나마디 조엘진(육상), 김준우(수영), 노민규(수영, 뒷줄 왼쪽부터), 노현승(스포츠클라이밍), 최승희(골프), 오경식 SKT 스포츠마케팅 담당, 박예빈(사이클), 박정훈(골프) 선수(앞줄 왼쪽부터)가 지난 5일 서울 SK T타워에서 열린 후원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SK텔레콤은 제2기 스포츠 꿈나무 후원식을 서울 을지로 사옥 T워에서 5일 개최했다.

SK텔레콤은 '스포츠 ESG 실천' 및 '우수 체육 인재 조기 확보·양성'을 목표로 경제적 배려 대상자 24명과 경기력이 우수한 선수 10명을 선발해 후원한다.

지난해 제1기 후원선수 중 경제적 배려 대상자는 대회성적과 무관하게 고교 졸업생을 제외하고 전원 재계약했다. 이를 통해 선수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운동에 좀 더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든다는 취지다.

또한 이번 2기 후원에서는 기존에 5종목 5명이었던 경기력 우수 선수를 8종목 10명의 선수로 후원폭을 넓혔다.

이날 후원식에 참석한 육상 100M 남자 고등부 국내 기록 보유자인 나마디 조엘진 선수는 "SK텔레콤이 저를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제가 보답할 수 있는 건 국가대표가 되어 국내 최고의 선수가 되는 제 목표를 이루는 것이며, 목표를 이룰 때까지 SK텔레콤과 함께 롱런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1기 스포츠 꿈나무 출신인 근대5종 신수민, 육상 높이뛰기 최진우 선수는 올해부터 Team SK 국가대표 선수 후원 계약을 맺어 후배 선수들에게 좋은 선례를 남기게 됐다. 두 선수는 이 날 후원식에서 후배 선수들에게 스포츠 꿈나무로 선정된 것에 대한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영상을 통해 전했다.

오경식 SK텔레콤 스포츠마케팅 담당(부사장)은 "여러분들과의 인연을 기쁘고 소중하게 생각하며, 대한민국 스포츠의 미래를 이끌어갈 여러분들을 뜨겁게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아마추어 선수 후원을 통해 스포츠를 통한 ESG에 진심인 우리의 모습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5. 5'제2의 손흥민' 20대 꿈 무너뜨린 음주운전... 인천 출신 진호승, 7명 새생명 주고 떠났다
  6. 6'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7. 7하이브 측 "뉴진스 홀대 사실 아냐..민희진 욕심에 부모 끌어들여" [공식]
  8. 8'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9. 9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10. 10[공식] 야구 없는 월요일, '무려 21명' 무더기 1군 엔트리 말소... 부상자도 나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