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결혼 4년만 엄마 된다.."임신하고 3kg 빠졌어요"[공식]

윤상근 기자  |  2024.03.17 15:20
/사진=배슬기 유튜브



배우 배슬기가 결혼 4년 만에 엄마가 된다.

배슬기는 17일 유튜브 채널 '배슬기 sllog'를 통해 임신 사실을 직접 밝혔다.

배슬기는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카메라 앞에 앉았다"라고 운을 떼고 "좋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저희 부부가 결혼한 지 햇수로 4년 차가 됐다. 작년에 3주년이 지났는데 그토록 원하던 아기 천사가 찾아왔다"라고 말했다.

/사진=배슬기 유튜브

배슬기는 "너무 기쁘지만 어색하기도 하다. 임신 테스트기에서 두줄을 확인하고 신랑이 들어오는 시간에 맞춰서 꽃다발과 손편지, 테스터기를 선물로 줬다"라며 "임신 확신이 들 때까지 주변에 알리지 않았다. 5주차 때 초음파 사진을 받았는데 이때만 해도 아기 형체가 아니라서 불안했다. 부모님들께만 알려드렸고 두려운 마음에 병원에서 지레 겁먹어 엉엉 울다가 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배슬기는 "요즘 한도 끝도 없이 잔다. 잠이 시도 때도 없이 쏟아진다"라고 근황도 전했다.

배슬기는 "4~5주차 때부터 입덧이 시작됐고 7주차인데도 고기를 못 먹었다"라며 "임신하고 3kg가 빠졌다. 다이어트를 열심히 할 때도 안 빠지던 살이 먹기만 하고 잠만 자는데도 빠졌다. 먹는 게 조금 힘들긴 하다"라고 답했다.

배슬기는 2020년 유튜버 심리섭과 결혼했다.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5. 5'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6. 6'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7. 7'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8. 8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9. 9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10. 10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