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쿤스트 10kg 증량 이후..전현무 제3의 눈과 조우 '당황'[나혼산]

윤상근 기자  |  2024.03.29 18:55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가 10kg 증량 후 처음 마주한 '제3의 눈'에 몹시 당황한다. 뜻밖의 라이벌(?) 등장에 '제3의 눈' 상징적인 인물인 전현무가 '꼭지 (자)부심'을 드러내 폭소케 한다.

2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코드 쿤스트가 스페셜 DJ에 도전하고, 대니 구가 '본업 천재'로 공연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코드 쿤스트가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나설 스페셜 DJ룩을 고심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의상이 곧 태도라고 생각하는 코드 쿤스트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의상 선정에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한 모습을 보인다.

이어 댄디한 의상을 입고 나온 그는 거울 앞에 서자마자 도드라진 제3의 눈에 "아 이거 뭐야?"라며 당황한다. 전현무는 "저 정도면 청출어람인데? 내가 꼭지로 누구한테 밀린 적이 없는데"라며 견제한다. 무지개 회원들은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의 꼭지를 보며 세기의 꼭지(?) 대결을 요청한다. 그러나 '원조의 위엄'을 뽐내는 전현무의 '제3의 눈'에 박나래는 "절대 못 이겨"라고 혀를 내둘러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대니 구가 인천시립교향악단(인천시향)과 협연 후 퇴근하는 모습이 이어졌다. 대니 구는 운전하며 귀가하는 동안 지친 기색 하나 없는 모습. 고속도로 메들리로 목청을 뽐내더니 '복면가왕'에 출연했을 당시를 떠올리며 1인극을 펼친다. 대니 구의 출근길 같은 퇴근길 텐션에 코드 쿤스트는 지친 듯 기절 모드로 폭소를 안긴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한시도 쉬지 않던 대니 구는 영어, 한국어, 일본어 등 3개 국어로 입을 터트린다. 두 번째 만남이지만 대니 구의 성격을 이미 간파한 무지개 회원들의 폭풍 리액션이 이어져 폭소를 안긴다. 대니 구는 귀가 5분 만에 외출했는데 그 이유를 궁금케 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2. 2'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3. 3'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4. 4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5. 5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6. 6'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7. 7'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8. 8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9. 9'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10. 10나영석표 '식당 예능' 컴백..'서진이네2' 6월 마침내 오픈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