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색 추측 NO..임시완, 파란 배경 삭제→총선 투표 재인증

김나연 기자  |  2024.04.11 14:57
임시완 / 사진=임시완 인스타그램
배우 임시완이 투표 인증샷을 다시 올리며 '정치색'과 관련한 일말의 추측을 차단했다.

임시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 인증 샷"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시완은 검은색 마스크, 검은색 옷을 착용하고, 기표 도장이 찍힌 손등을 보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임시완은 4·10 총선(제22대 국회의원선거) 당일인 전날 하늘색 벽 앞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 이날 배경을 완전히 지우고, 다시 업로드했다. 정치색에 대한 추측을 원천 차단한 셈. 검은색 옷을 입은 상황에서 배경을 지워 얼굴과 손만 동동 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임시완을 비롯한 수많은 스타들의 투표 인증 릴레이가 이어졌다. 생애 첫 투표권을 행사한 뉴진스 민지는 직접 그린 그림으로 투표를 인증했고, 기안84는 사진을 흑백 처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임시완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2. 2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3. 3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4. 4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5. 5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6. 6'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7. 7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8. 8"김도영 못 내는 제 심정 어떻겠나" 하소연, 그래도 하루 더 쉬어간다 "앞으로 100경기 남았다" [창원 현장]
  9. 9'세상에' 음바페가 2명이라니, 눈 씻고 봐도 놀랍다! 음바페도 '빵' 터졌네 "이거 100% 나잖아!"
  10. 10"광폭 행보"..김수현·이준호, 인생작 찍고 역대급 변신 예고 [★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