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킹덤이 스포티한 분위기의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더킹덤(The KingDom, 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은 12일 공식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REALIZE(리얼라이즈)'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포티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캐주얼 의상을 입은 더킹덤의 모습이 담겼다. 얼굴에 미소를 머금은 채 밝은 표정을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021년 데뷔한 더킹덤은 그동안 총 7부작으로 이뤄진 챕터1 'History Of Kingdom' 세계관으로 활동하며 강렬하면서도 기품 있는 모습을 주로 선보였다. 하지만 이날 공개된 포토에서는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4세대 아이돌 최초로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를 석권한 더킹덤은 이후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0위 안에 3연속 진입했다. 뿐만 아니라 데뷔 후 처음으로 미국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국내외에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킹덤의 새 미니앨범 'REALIZ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