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병만 "뉴질랜드에 집 건설, 정글에서 벌어 정글 사"[별별TV]

김나연 기자  |  2024.04.17 22:15
김병만 / 사진=채널A 신랑수업
방송인 김병만이 뉴질랜드의 정글에 집을 지었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병만이 운영하는 나무 공방을 찾는 심형탁, 사야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병만은 "나는 사야 얘기를 많이 들었다. '정글의 법칙' 촬영을 위해 페루 정글에 갔을 때도 와이파이만 터지면 사라지더라. 그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 드디어 (심형탁이) 기댈 곳을 찾은 느낌이라서 형으로서 좋았다"며 "정글에서 계속 붙어있으면서 봤는데 사야의 답장 한 통에도 신나 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심형탁은 "촬영을 하러 가면 사람들이 많이 쉬고 싶어 한다. 체력 소모가 큰데도 형은 런지를 한다. 사람들은 쉬면서 보기만 하는데 나는 형 옆에 가서 같이 했다. 그래서 형이 나를 조금 예뻐했다"고 전했다.

또한 김병만은 심형탁에 대해 "함께 있으면 행복 바이러스를 느낀다. 썰렁한 농담을 해도 웃어준다"고 했고, 심형탁은 "형 진짜 웃기다"라고 말했다.

김병만은 "거기에 꼭 초대하겠다. 비행기 표를 끊어주겠다"며 "15m 높이에 트리하우스를 지었다"고 밝혔다. 이에 심형탁은 "형 집이 뉴질랜드에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김병만은 "나는 정글이 좋다. 정글에서 벌어서 정글 산 사람이다"라며 "내 꿈이 나만의 커뮤니티를 만들고 싶었다. 지인들도 오면 숲을 만끽했으면 했고, 정글에서의 자유를 느꼈으면 했다. 숲이 감싸 주는 느낌을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옆에는 장어도 있다. 장어를 잡아서 푹 고아서 장어 파티를 열었고, 지인이 3일 만에 8kg 쪘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