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걸그룹 데뷔 초동 10위' 리센느, 다큐멘터리 'THE SCENT' 20일 첫 공개

한해선 기자  |  2024.04.19 10:21
/사진=‘THE SCENT’ 티저 캡처

그룹 리센느(RESCENE)가 데뷔 과정과 무대 뒤 또 다른 모습들이 담긴 다큐멘터리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리센느는 1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큐멘터리 'THE SCENT'(더 센트) 티저를 공개, 오는 20일 오후 5시 첫 번째 에피소드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는 첫 무대에 오르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는 리센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곧이어 데뷔 앨범 녹음 과정,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등 장면이 교차 편집되어 흘러가며, 무대에 오르기 직전 멤버들의 긴장된 표정으로 마무리된다.

이를 통해 오는 20일 공개될 다큐멘터리 'THE SCENT'를 통해 리센느가 데뷔를 위해 달려왔던 과정이 낱낱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 좋은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고뇌했던 흔적을 비롯해 그동안 흘렸던 땀과 눈물, 여기에 멤버들의 일상과 속마음을 통해 리센느와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원 비주얼 센터' 리센느는 앞서 데뷔 앨범 'Re:Scene'(리 씬)으로 역대 K팝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순위 10위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활약을 뒷받침하듯 리센느는 미국 향수 브랜드 '클린'에 BTS, 워너원,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제로베이스원에 이어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에는 셀프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등 신인 걸그룹이라고 믿기지 않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리센느의 다큐멘터리 'THE SCENT' 첫 번째 에피소드는 20일 오후 5시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5. 5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6. 6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9. 9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10. 10"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