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ZIP' 열렸다

문완식 기자  |  2024.04.20 08:07
그룹 세븐틴(SEVENTEEN·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행복의 '집'(ZIP)으로 전 세계 캐럿(CARAT, 팬덤 명)을 초대한다.

세븐틴은 4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의 'HERE(2).zip' 버전 오피셜 포토 29장을 공개했다. 이는 앞서 선보인 'HEAR.zip' 버전과 'HERE(1).zip' 버전에 이은 마지막 오피셜 포토로, 화보집을 방불케 하는 퀄리티가 돋보인다.
사진 속 세븐틴 멤버들은 알록달록한 집을 배경으로 꿈결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집'(ZIP)은 그간 무수한 이야기를 거쳐 도달한 행복의 세계이며, 동화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색감은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환상을 안겨준 세븐틴의 여정을 상징적으로 압축해 보여준다.
13명 멤버들이 서로의 손가락을 하나씩 잡고 둥글게 모여 원 모양을 만든 단체 사진이 눈길을 끈다. 이들이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시그니처 포즈인데, 자세히 보면 멤버들의 손가락에 '세븐틴 반지'가 빛을 발하고 있다. 마치 세븐틴의 9년 여정과 팀워크를 한눈에 담은 듯해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하는 사진이다.
세븐틴의 과거-현재-미래를 총망라한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는 오는 29일 발매된다. 앨범에는 세븐틴의 역대 타이틀곡 28곡뿐 아니라, 새 타이틀곡 'MAESTRO'와 유닛곡 'LALALI', 'Spell', '청춘찬가' 등 신곡 4개, '아낀다'(Inst.)까지 총 33곡이 담겼다.
세븐틴은 베스트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7일~28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SEOUL'을 개최한다. 지난달 30일~31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시작된 이 투어는 오는 5월 18일~19일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5월 25일~26일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으로 이어진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8. 8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