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신곡 'Chk Chk Boom'(칙칙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50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9일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신곡 'Chk Chk Boom'은 원하는 목표를 명확히 조준하는 자신감을 담은 노래로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했다. 스키즈 방식으로 해석한 라틴 스타일의 힙합 리듬 위 중독성 강한 루프, 독특한 탑라인과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호평을 모으고 있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일인 19일부터 6일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했고 25일 오전 8시경 유튜브 조회 수 5000만 회를 달성했다. 뮤비는 세계 음악 시장 곳곳을 누비는 스트레이 키즈의 존재감을 담아낸 화려한 영상미, 파워풀 퍼포먼스,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와 휴 잭맨(Hugh Jackman)의 등장으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21일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퍼포먼스 비디오 역시 '퍼포먼스 대장주' 명성에 걸맞은 군무가 자리해 반복 재생을 이끌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새 앨범 'ATE'로 각종 차트에서 호성적을 쌓고 있다. 신보는 지난 23일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넘어섰다. 한터차트(07.15~07.21)와 써클차트(07.14~07.20), 일본 라인 뮤직(07.17~07.23) 주간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고, 타이틀곡 'Chk Chk Boom'은 19일(이하 현지시간) 스포티파이에서 자체 최다 일간 스트리밍 수를 경신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기세를 몰아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8월 2일 미국 시카고 'Lollapalooza Chicago'(롤라팔루자 시카고)에 헤드라이너로 공연을 펼치고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 또 8월 24일~25일과 31일~9월 1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총 4회 공연을 개최하고 새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ominATE>'(도미네이트)의 포문을 연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