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엔 크릴오일'은 프롬바이오가 식약처로부터 크릴오일 단일 원료에 한해 국내 최초, 유일의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크릴오일(FJH-KO)'을 함유하고 있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관절엔 크릴오일'은 프롬바이오의 기능성 원료 '크릴오일'(FJH-KO)을 함유하고 있으며 국내 기술력을 통해 순수 크릴오일을 담아낸 제품이다. 하루 2캡슐 섭취로 식약처가 권장하는 크릴오일 일일 섭취량을 100% 충족할 수 있다.
해양수산부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 지정제도는 해양수산부 소관 국가연구개발사업 완료 기술을 사업화 한 제품 중 기술의 혁신성이 인정되는 제품의 공공조달 연계를 활성화하고 초기 시장 진입을 촉진하는데 목적이 있다.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은 성능과 품질이 동종·유사 제품보다 우수해 경제적·기술적 파급효과가 큰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지정받기 위한 필수요건으로 해양수산부 소관 국가연구개발사업의 최종평가 결과 성공과제로 통보받은 기술을 사업화 한 제품이어야 한다.
이에 따라 프롬바이오의 '관절엔 크릴오일'은 3년 동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서 수의계약이 가능하며 정부 차원에서 추진하는 혁신 제품 시범 구매사업의 대상이 되는 등 제품 공신력 외에도 다양한 매출처가 확보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는 "수년 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한 관절엔 크릴오일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위한 R&D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역량을 집중해 국민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 혁신적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 검, 아프리카망고 종자추출물, 크릴오일 등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현재 모발건강, 혈행개선, 수면건강 등의 소재개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줄기세포치료제, 화장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