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신봉선→이시언·혜리, 다이어트 열풍인 ★들 [스타이슈]

허지형 기자  |  2024.08.18 08:14
박나래 신봉선 이시언 혜리/사진=스타뉴스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고 했던가. 6kg를 감량한 배우 이시언부터 14kg를 뺀 배우 김현숙까지, 여름맞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들을 살펴봤다.

개그우먼 박나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팜유즈' 전현무, 이장우와 함께 보디 프로필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며 총 7kg 감량에 성공했다. 그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그는 다이어트 이후 광배근이 두드러지며 '박광배'라는 별명을 얻기도. 촬영을 위해 47kg까지 감량했던 박나래는 현재 48kg를 유지하고 있으며, 과거 32인치 바지를 입던 그는 지금은 25인치 사이즈를 입는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15kg 감량에 성공한 김현숙도 화제다. 최근 그는 TV조선 '건강한 집2'에 출연해 다이어트할 때 단백질 섭취에 신경 썼다며 "식물성 단백질로 두부를 즐겨 먹었다. 포만감도 좋고 소화도 잘된다. 밥을 안 먹으니까 나중에는 폭식하게 되면서 요요가 오더라. 단백질도 먹지만 백미보다는 잡곡으로 해서 탄수화물도 챙겨 먹는다"고 밝혔다.

박나래 신봉선 / 사진=인스타그램
박나래, 김현숙 못지않게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스타는 신봉선이다. 신봉선은 지난해 11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체중 11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후로도 요요 없이 꾸준히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로 헬스장 운동 루틴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갑상샘 기능 저하증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 평소 운동하는 습관을 들여 건강함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최근에는 "인바디 점수가 84점이 나왔다"며 이는 또래 상위 1%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뷰티 광고까지 찍을 만큼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시언 혜리/ 사진=유튜브 채널 '한혜진', '혜리' 영상 캡처
여기에 작품 촬영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스타들도 있다. 먼저 혜리는 최근 탄수화물 단식으로 5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관심을 끌었다. 혜리는 지난 16일 유튜브 콘텐츠 '냉터뷰'에 출연해 "영화 '빅토리' 찍을 때 증량을 많이 했다. 촬영 끝나고 활동은 해야 하니까 고민하다가 운동은 하기 싫어서 5개월 동안 탄수화물을 안 먹고 4~5kg 뺐다"고 말했다.

또 앞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탄수화물 끊은 지 4개월 됐는데 3개월 째부터 피부가 좋아지기 시작했다. 제가 원래 쉬는 날에는 막 사는데 작품을 앞두고 있을 때도 관리를 놓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정제된 탄수화물 밀가루, 밥, 빵, 면을 끊었다며 올해 크리스마스 때까지 유지할 거라고 밝혔다. 혜리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선의의 경쟁'을 차기작으로 결정했다.

이시언 역시 모델 한혜진의 유튜브에 출연해 "다음 작품 때문에 살을 뺐다. 6kg 감량했다. 작품에서 살을 빼라고 요구한 적이 처음"이라고 전했다. 이에 한혜진은 "이렇게 살이 찐 적이 없어서 그런 거 아니냐"며 "진짜 사람 됐다. 진짜 배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외에도 가수 솔비, 개그우먼 심진화가 각각 15kg, 8.5kg를 감량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베스트클릭

  1. 1치어리더 출신 BJ, 더욱 농염해진 섹시미 대방출 '숨멎'
  2. 2미나, 모친상 후 첫 명절..♥류필립과 눈물 펑펑
  3. 3'근본적인 아름다움' 방탄소년단 진, 추석 인사 "행복한 한가위~"
  4. 4'대단하네' 안타→3루타→안타→홈런→2루타 '韓 역대 32호 사이클링 히트' 진기록 탄생했다! 롯데 5년차 내야수가 해냈다
  5. 5손흥민 '무관 설움' 풀 절호의 기회, 토트넘 우승 확률 '1위'... 맨유·日쿠보도 제쳤다
  6. 6손흥민 인터뷰→토트넘 팬들 분노 "역대 최악 캡틴, 거짓말 마라"... '충격 비난' 뭣 때문에
  7. 7송가인 "홀로서기 부담감 크다..히트곡 갖는 게 꿈"[한복인터뷰②]
  8. 8BTS 뷔, 추석 연휴 함께 보내고 싶은 男스타 1위 [스타폴]
  9. 9손흥민 분노할 만하네, 토트넘 세트피스 'EPL 최악 2위'... 상대 감독도 이미 약점 알았다
  10. 10'하필 2시 경기만 무려 4번' LG 왜 3위 사수가 이토록 중요한가... 엘롯라시코 총력전 펼칠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