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몸 너무 안 좋아"..차태현, 갯장어 조업 구원투수[언니네 산지직송][★밤TView]

김노을 기자  |  2024.08.29 22:40
/사진=tvN 방송화면
배우 차태현이 염정아를 위해 희생했다.

29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에서는 옥수수 수확 비용으로 삼계탕을 만들어 먹는 염정아, 차태현, 박준면, 안은진, 덱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염정아는 옥수수 수확을 마치고 얻은 돈으로 옥수수를 넣은 삼계탕을 만들었다.

삼계탕을 먼저 맛 본 차태현은 "맛있다. 아주 맛나다. 정말 맛나다"며 연신 감탄했다.

이어 염정아를 향해 "닭을 어떻게 묶어 놨길래"라며 "애들이 너무 도도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염정아가 닭의 다리를 세게 묶어놨기 때문.

/사진=tvN 방송화면
이에 염정아는 "빨리 풀어서 먹어라"고 말했고, 차태현은 "닭이 거의 샤론 스톤이다. 이렇게 꼬아 놓는다고? 정말 샤론 스톤인 줄 알았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앞자리에 앉은 덱스 역시 "뼈가 그냥 빠질 정도로 닭이 정말 잘 익었다"며 만족했고, 박준면은 "옥수수가 정말 신의 한수"라고 말하며 먹방을 시전했다.

다음 날 아침, 이들은 갯장어 조업에 나서기 전 제철 재료들로 만든 아침 식사를 즐겼다.

그러던 중 차태현은 제작진을 향해 "염정아 선배님의 컨디션이 정말 안 좋아 보인다"며 "갯장어 조업을 하는 시간이 별로 안 기냐"고 물었다. 당초 개인 일정으로 인해 조업에는 참여하지 않기로 했지만 염정아를 위해 참여하기로 마음을 바꾼 것.

그러면서 "나의 개인 일정보다는 선배님이 (갯장어 조업에서) 빠지는 게 나을 것 같다"고 조업 참여를 알려 박수갈채를 받았다.

베스트클릭

  1. 1'대단하네' 안타→3루타→안타→홈런→2루타 '韓 역대 32호 사이클링 히트' 진기록 탄생했다! 롯데 5년차 내야수가 해냈다
  2. 2방탄소년단 지민 'Who' 英 오피셜 차트 8주 연속 차트인..자체 최장 기록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8주 연속 美 빌보드 '핫 100' 진입
  4. 4'케미 요정' 방탄소년단 진, 이이경과 환상 테니스 호흡
  5. 5박봄, 다이어트로 성형? 리즈 외모+당당한 노출
  6. 6'왕따 논란' 이나은, 곽튜브 등에 업힌 최후
  7. 7화사, 12살 연상 사업가와 열애설 후 "결혼은.."
  8. 8'유로파는 무조건이지' 손흥민 베스트11 선정, 토트넘 무려 4명 뽑혔다... 맨유보다 많네
  9. 9방탄소년단 뷔, 인스타그램 '가장 영향력 있는 亞스타'
  10. 10"민폐 되고 싶지 않았다" 고준희의 2막, 눈물로 전한 진심 [창간20주년 인터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