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극본 송정림, 연출 김성근) 측은 박상남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재벌가 철부지 손자 구단수로 변신한 박상남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겨 있다. 세련미 넘치는 굵은 웨이브 헤어 스타일에 주위까지 환히 밝히는 해맑은 미소까지 장착한 박상남의 자체 발광 외모가 보기만 해도 엔도르핀을 샘솟게 한다.
그런가 하면 제이스패션 신입사원 모드를 장착한 박상남의 모습 또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여유로운 모습으로 회의에 참여하고 있는 그는 상사의 눈치를 보기는커녕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어딘가 응시하고 있다. 자유로운 영혼이었던 철부지 재벌가 손자가 어쩌다 신입사원이 된 것인지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이는 한편, 그의 좌충우돌 한국 생활이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결혼하자 맹꽁아!'의 제작진은 "박상남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깊이 있는 연기력과 캐릭터 표현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은 배우다. 현장에서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남다른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박상남이 선사할 새롭고 입체적인 구단수 캐릭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수지 맞은 우리'의 후속작으로 오는 10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