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의 첫 단독 다큐멘터리 '정국 : 아이 엠 스틸'이 개봉 2주차 특전을 공개했다.
'정국: 아이 엠 스틸'은 뜨거운 관객 반응에 힘입어 개봉 2주 차 특전 이벤트를 이어간다.
'정국: 아이 엠 스틸'은 타고난 재능과 빛나는 노력으로 무한 성장 중인 아티스트 정국, 전 세계 음악시장을 사로잡은 '글로벌 팝스타'에 등극하기까지 정국이 지나온 약 8개월의 여정과 아미(ARMY)를 향한 진솔한 마음을 담아낸 영화.
영화는 정국의 첫 솔로 앨범 'GOLDEN'의 전 제작 과정과 세계적인 화제를 불러 모은 뉴욕 타임스퀘어 TSX 엔터테인먼트 공연을 비롯한 다채로운 무대, 그리고 정국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미공개 인터뷰와 비하인드까지 모두 담아냈다.
앞서 영화 개봉을 기념해 개봉 첫 주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정국의 비주얼이 담긴 CGV 오리지널 굿즈 TTT(That's The Ticket)를 선착순 증정한 가운데, 개봉 2주차에는 영화 관람 시 정국의 셀카 이미지가 담긴 포토카드 2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기간 내에도 특전이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정국: 아이 엠 스틸'은 한국 CGV극장을 비롯해 전 세계 약 120개 국가/지역의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일본에서는 10월 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