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30일 키움전서 '단일시즌 역대 최다 관중 돌파' 이벤트 진행 '호텔 상품권-유니폼 추첨'

김동윤 기자  |  2024.09.27 16:41
/사진=SSG 랜더스 제공
SSG 랜더스가 2024시즌 마지막 홈경기에 성대한 이벤트와 함께 팬들을 맞이한다.

SSG는 "30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키움히어로즈와의 시즌 최종전에서 최다 관중 신기록 달성에 대한 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7일 인천 연고팀으로서 단일 시즌 역대 최다 관중 기록을 세운 SSG는 최종전을 남겨둔 현재까지 총 누적관중 112만 773명을 기록하고 있다. SSG는 "올시즌 신기록 달성의 일등공신인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감사의 의미를 담은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먼저, 구단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스타 최정 선수와 김광현 선수가 사인회에 참석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본 사인회는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SSG Landers'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이어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SSG Landers'에서는 '조선호텔 상품권', '아쿠아필드 이용권', '라인프렌즈 유니폼'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가 마련됐다. 오후 5시부터 3회 말까지 진행되며 당일 경기 'SSG Landers' 앱에서 '체크인' 기록이 있는 팬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최종전을 맞아 팬이 참여하는 특별한 시구 및 시타 이벤트도 준비됐다. 시구자는 구단 앱 멤버십 가입자 중 방문횟수가 많은 팬 순으로 선정할 예정이며, 시타자는 시즌티켓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여 선정할 계획이다.

경기 종료 후에는 올시즌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선수단 전원이 그라운드에 도열해 감사의 뜻을 담은 현수막과 함께 정규시즌 마지막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한편, 정규시즌 최종전까지 경기장을 찾아준 팬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자 '불꽃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빅보드 전광판에는 시즌을 마무리하는 스페셜 영상이 송출돼 최종전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구찌쇼 목걸이 또 美 품절..'초특급 진 이펙트'
  2. 2방탄소년단 지민 '비 마인', 통산 14번째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MUSE' 12억 돌파 '인기 돌풍'
  3. 3어느새 이종범도 넘었다! 롯데 '안타기계' 또 멀티히트, 이제 4개 더 치면 KBO 43년史 새로 작성 [부산 현장]
  4. 4고우석 이미 귀국했다→잠실구장 찾아 LG 옛 동료들 만나 "내년에도 ML 도전 이어갈 듯"
  5. 5'절뚝절뚝' 손흥민, 골 세리머니도 못 하고 쓰러졌다 '부상 우려'... 포스텍 감독 "SON, 피곤하다고 했다"
  6. 6'와 이렇게 끝까지 가나' SSG 또 이겼다, 마침내 다시 공동 5위로 도약!... 왜 '4위 확정' 두산만 웃나
  7. 7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가수 앨범 최초 스포티파이 9억 스트리밍 수록곡 2개 달성..'新기록 행진'
  8. 8'결국 쓰러졌다' 손흥민, 햄스트링 부상 의심→결국 교체... 포스테코글루 "쏘니, 피곤하다더라"
  9. 9'4위 확정' 이승엽, 감독 2년차 한 단계 상승했다 "남은 기간 준비 잘해서 PS 치를 것" [부산 현장]
  10. 10'MVP 예약' KIA 김도영→오늘(27일) 홈런 기대감 높은 이유, 드디어 다시 대기록 향해 뛴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