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궁금했을 뿐" 18기 광수, 21기 영수 '태클'에 발끈[나솔사계][별별TV]

김노을 기자  |  2024.09.26 23:20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나솔사계' 18기 광수와 21기 영수가 언쟁을 벌였다.

26일 방송된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18기 광수와 21기 영수가 19기 영숙을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영숙, 광수, 영수는 2대 1 데이트에 나섰다. 대화가 무르익자 광수는 돌연 영숙을 향해 "영숙님한테 최종 선택이란 어떤 의미냐"고 물었다.

옆에서 이를 듣던 영수는 "너무 앞서 나가는 것 같다"며 웃었고, 영숙은 잠시 생각하다 "'우리 지금부터 1일이야' 보다는 썸이 맞는 것 같다"고 답했다.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영수는 거듭 광수를 향해 "첫날부터 미래를 너무 빨리 본 것 아니냐"고 날선 말을 던졌다.

이에 광수도 영수를 향해 "영수님이 3박 4일은 너무 짧다고 하지 않았냐. 사람마다 다르니까 그게 궁금했을 뿐"이라고 받아쳤다.

데이트 후 영숙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남녀 간의 대화를 하고 싶었는데 두 분이 오디오를 꽉꽉 채우셨다"며 "영수님에게 좀 더 마음이 간다. 진심으로 상대의 마음을 들어주고 리액션하는 게 (좋다). 티는 안 냈다"고 영수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영수 역시 "(영숙이) 배우자로 적합한 여성에 가장 맞는 분 같다. 그런데 엄청 신중하게 보고 있으신 것 같다. 어렵다"고 영숙에 대한 마음을 내비쳤다.

광수는 "영숙님은 타인과 소통에 있어서 받아들이는 걸 능숙하게 하는 분 같다. 하지만 그것만으로 깊은 관계로 발전하기엔 아직은 좀 부족한 부분이 있다. 엑셀을 밟을 타이밍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몸매 너무 핫해' 여신 치어 아찔 비키니 '팬 반응 폭발'
  2. 2적수가 없다..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152주째 1위 '독주'
  3. 3월와핸은 진리..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4. 4방탄소년단 지민 '비 마인', 통산 14번째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MUSE' 12억 돌파 '인기 돌풍'
  5. 5NCT 재현, 11월 4일 육군 군악병 입대
  6. 6방탄소년단 진 구찌쇼 목걸이 또 美 품절..'초특급 진 이펙트'
  7. 7어느새 이종범도 넘었다! 롯데 '안타기계' 또 멀티히트, 이제 4개 더 치면 KBO 43년史 새로 작성 [부산 현장]
  8. 8'아, 4관왕...' 충격의 6실점 패배→ERA-승률 1위 다 내줬다, 상처뿐인 탈삼진 선두 탈환
  9. 9박문성 또 작심발언 "정몽규 회장 사퇴해야, 국정감사 때 더 험한 일 일어난다"
  10. 10'홈런볼 못 줘→인생 역전' 오타니 50-50 홈런공 '최고 60억' 경매 나왔다... '맥과이어 70홈런공은 40억'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