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켄타로 첫인상? 편안했다..상대 男배우 중 가장 몰라 미안"

허지형 기자  |  2024.09.26 23:19
사카구치 켄타로-이세영/사진=유트브 채널 '보그 코리아' 캡처
배우 이세영이 함께 호흡을 맞춘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에 대해 이야기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VOGUE KOREA에는 '켄타로 피셜 "이세영은 귀여운 사람이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세영은 켄타로의 첫인상에 대해 "제작 사무실에서 처음 만나는데 굉장히 편안해 보였다. 그리고 되게 편안했다"고 밝혔다.

이어 켄타로는 "처음에는 편안하고 조용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촬영하면서 굉장히 귀여운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의외로 자기 자신을 잘 드러내고 솔직하다. 숨기는 걸 잘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이세영은 "지금은 내가 일본어를 잘하지 못해서 '나랑 함께했던 모든 남자 배우 중에 가장 잘 모르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아쉽고 미안하다"며 "그리고 촬영하는 내내 우리는 반말해서 미안하다. 언젠가 일본어를 굉장히 잘하게 되면 장난도 치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켄타로는 "저는 굉장히 친해졌다고 생각했다. 분명히 언어의 벽이 있었지만 커뮤니케이션을 많이 한 만큼 친해졌다고 생각했다. 다음에 또 한국에서 촬영할 기회가 생긴다면 같이 이야기하면서 밥 먹으면 좋을 거 같다"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이세영은 "다음에 만나면 점심으로 칼국수 먹고 구경시켜주고 저녁에 고기 먹자"고 약속했다.

베스트클릭

  1. 1'몸매 너무 핫해' 여신 치어 아찔 비키니 '팬 반응 폭발'
  2. 2적수가 없다..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152주째 1위 '독주'
  3. 3월와핸은 진리..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4. 4방탄소년단 지민 '비 마인', 통산 14번째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MUSE' 12억 돌파 '인기 돌풍'
  5. 5방탄소년단 진 구찌쇼 목걸이 또 美 품절..'초특급 진 이펙트'
  6. 6NCT 재현, 11월 4일 육군 군악병 입대
  7. 7어느새 이종범도 넘었다! 롯데 '안타기계' 또 멀티히트, 이제 4개 더 치면 KBO 43년史 새로 작성 [부산 현장]
  8. 8'아, 4관왕...' 충격의 6실점 패배→ERA-승률 1위 다 내줬다, 상처뿐인 탈삼진 선두 탈환
  9. 9박문성 또 작심발언 "정몽규 회장 사퇴해야, 국정감사 때 더 험한 일 일어난다"
  10. 10송가인, 1인 기획사 차렸다..가인달엔터 설립 후 연내 컴백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