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운동선수 전 남편, 외도+15억 빚+양육비 미지급" 역대급 분노[물어보살][★밤TView]

김노을 기자  |  2024.10.07 21:45
/사진=KBS Joy 방송화면
방송인 서장훈이 이혼 후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푸는 사연자에게 진심으로 조언했다.

7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운동선수였던 전 남편으로 인해 현재까지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사연자가 출연했다.

이날 사연자는 "빚과 여자 문제로 운동선수였던 전 남편과 이혼 후 아이들에게 그 스트레스를 풀고 있는 것 같아서 미안한 마음으로 사연을 신청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사연자에 따르면 사연자와 전 남편은 23살 때 중학교 동창 소개로 만났다고. 전 남편은 운동선수였지만 사연자의 요청으로 인해 누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사연자는 "24살에 결혼해 9년 후 이혼했다"며 "큰 아이 생후 50일 정도 됐을 때 가족 여행을 갔는데, 남편이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남편의 휴대전화를 보게 됐다. 문자 내용이 '너 어제 숙소 안 들어왔더라. 그 여자랑 잤냐'라서 물어보니 '호기심에 외로워서 그랬다'고 하더라"고 말해 충격을 자아냈다.

/사진=KBS Joy 방송화면
이어 "둘째 임신 중 세컨드 휴대전화를 발견했는데 술집 마담들과 연락을 주고받은 내역이 있었다. 둘째가 뱃속에 있으니 화를 낼 수도 없었다. 그러고 얼마 안 돼서 가방에서 여자 향수가 발견됐다"고 회상했다.

또 "여자 문제 이후엔 빚이 15억이었다. 우리나라에 대부업체가 그렇게 많은지 몰랐다. 아이들 통장, 패물 등을 털어서 2억 원을 갚고, 친정 부모님이 3억 정도 갚아주셨다. 빚이 더 있는지 솔직히 말해달라고 했떠니 없다고 하더라. 처음엔 연봉이 2억 5천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연봉 5억이었다. 집도 경매에 넘어갔다"고 말했다.

사연자는 "술이 취해서 '너는 나를 무시한다'며 폭행하더라. 그것 때문에 숙려 기간 없이 바로 이혼이 됐다. 양육비는 정해진 금액 없이 자기가 주고 싶은 대로 주고 있다. 지금은 보험일을 하고 있다고 한다"고 전했다.

MC 서장훈은 "더이상 전 남편을 신경 쓰지 마라"고 조언했지만 사연자는 "억울하다. 차를 바꿀 돈이 있으면서도 양육비를 안 준다. 전 남편이 이혼 후 감옥을 갔는데, 그게 9시 뉴스에도 나올 정도로 큰 사건이었다. 전 남편 누나가 우리 아이들에게 '아빠가 너희를 보고 싶어 하니 편지를 써라'고까지 했다. 아이들에게 피해가 가는 게 싫다"고 토로했다.

사연자는 홀로 아이들을 키우는 입장에서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풀고 있다고. 만약 아이들이 작은 거짓말이라도 하면 '너는 네 아빠 닮아서 그러냐'고 모진 말을 한다는 것.

서장훈은 사연자에게 "그런 말을 하는 게 절제가 안 되면 치료를 받아라. 화가 난다고 해서 아이들에게 그렇게 얘기하는 것, 그게 바로 분노조절장애다. 그에 따른 치료를 받고 약을 먹어라"고 충고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특급전사' 됐다! 조기진급까지 '최정예 군인'
  2. 2'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국가대표 비주얼 스타 1위
  3. 3미녀 치어리더, 아찔 '수영복 세 컷'... 베이글 매력 발산
  4. 4지연·황재균 '이혼 시그널', 이미 신혼 때부터..성지글 터졌다 [종합]
  5. 5"유명 운동선수 전 남편, 외도+15억 빚+양육비 미지급" 역대급 분노[물어보살][★밤TView]
  6. 6방탄소년단 정국 솔로 2곡, 美 빌보드 글로벌 차트 역주행..亞솔로 최장 63주 연속 진입 '글로벌 팝스타'
  7. 7방탄소년단 뷔 '레이오버' LP, 미국에서 품절 또 품절..'핫 인기'
  8. 8막내 스태프 '훽' 외면한 새신랑 조세호..'1박 2일', 비매너 논란에 '영상 삭제' [종합]
  9. 9'라이머 이혼' 안현모, ♥가득 눈맞춤 근황 보니..대화 뭐길래?
  10. 10'손흥민 그립나요'→"아뇨, 전혀요" 포스텍 감독, 충격적 후반전에 절망... "토트넘서 최악의 패배" 답답함 토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