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의처증 논란' 최동석, 子에는 스윗한 父..'열혈 축구' 흔적

한해선 기자  |  2024.10.28 10:46
/사진=최동석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이 박지윤과 이혼 소송, 쌍방 상간소를 제기한 가운데 자녀와 함께한 근황을 전했다.

최동석은 28일 자신의 계정에 "주말에 제일 많이 한 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축구공이 있어 최동석이 아들과 축구를 함께 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최동석은 박지윤과 이혼 폭로전으로 진흙탕 싸움을 벌이는 와중에도 자식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박지윤과 최동석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였으며 2009년 결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결혼 14년만인 지난해 10월 이혼 소식을 알렸다. 현재는 양육권 문제 등으로 갈등을 빚고 있다.

박지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9일 제주지방법원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최동석 지인 A씨에 대한 상간자위자료 손해배상청구소송 2차 변론 기일이 다음 달로 연기됐다. 박지윤은 지난 6월 A씨를 상대로 이 같은 소송을 제기했으며 8월 27일 첫 변론기일을 마쳤다.

2차 변론기일을 앞뒀던 최동석은 9월 30일 박지윤과 박지윤의 지인 B씨를 상대로 상간자위자료 손배소를 제기했다. 그는 박지윤의 부정행위로 혼인 관계가 파탄했다고 주장했다.

최근엔 최동석과 박지윤이 나눈 심각한 언쟁의 녹취록이 공개돼 파장이 일었다. 이 같은 논란의 여파로 최동석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유튜브 전 세계 MV 인기 동영상 3일 연속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팬 헌혈→기부 '선행'
  3. 3"폭넓은 보컬 역량"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해외 매체 호평
  4. 4'야구게임 모델' 치어리더, 터질 듯한 글래머 '반응 폭발'
  5. 5'이럴수가' 오타니가 아니라니... 선수들이 직접 뽑은 '올해 최고의 선수' 누구?
  6. 6'패패승패' 11년 전에도 그랬다, 삼성의 'AGAIN 2013'... 결국 '타율 0.238' 타선에 답이 있다 [KS5]
  7. 7'손흥민 명단 제외' 토트넘, '17세' 무어 파격 선발! 팰리스전 명단 공개... 3연승 도전[공식발표]
  8. 8'악!' 쓰러진 오타니→'초기 검진 결과' 나왔다... 로버츠 감독 "WS 3차전 라인업 여부는..."
  9. 9"공주님 너무 예뻐요"..김혜윤, 허광한 꽃다발까지 '행복 팬미팅'
  10. 10"보기만 해도 임신할 듯"..선 넘은 'SNL 코리아', 한강·하니에 '젖년이' 조롱 [스타이슈][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