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로제와 브루노 마스 '아파트(APT.)', '체리시(Cherish(My Love))', 에스파 '위플래시(Whiplash)'가 11월 첫째주 1위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날 1위의 영예는 로제에게 돌아갔다. '아파트'는 오는 12월 6일 로제의 정식 컴백을 앞두고 발매된 선공개 싱글로, 첫 번째 정규 앨범 '로지(rosie)'에도 수록될 예정이다. 이 노래는 한국 술 게임인 '아파트 게임'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노래다.
'아파트'는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8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2위를 기록했다. 지난 17일 발매된 '아파트'는 공개 직후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달성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이재원, 에스파(aespa), 아일릿, 드림노트, 퍼플키스,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트리플에스(tripleS Visionary Vision),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82메이저(82MAJOR), 앰퍼샌드원, 다이몬(DXMON),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 이젤 등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