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결혼식, 국가 경사냐"..'불참' 김구라 "X 싸는데, 에이 진짜" 소신 발언 [종합]

김나라 기자  |  2024.11.08 10:09
김구라 /사진=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영상 캡처
김구라
개그맨 김구라가 후배 조세호 결혼식 '불참' 지적에 대해 발끈하고 나섰다.

6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GreeGura)'에는 '부동산 흑백론자 [김구라쇼 EP.20]'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본 주제 말미엔 쿠키영상을 통해 10월 20일 열린 조세호 결혼식 불참 이슈가 다뤄졌다.

PD가 김구라에게 "최근에 조세호 결혼식이 있었는데 안 가시지 않았냐"라며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던진 것.

이에 김구라는 "참 진짜 그런 거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이 많은데, 조세호가 결혼한다고 그 날짜 받은 건 한두 달 전이고 제 건강검진도 한두 달 전에 예약을 잡았다"라는 상황을 전했다.

이어 그는 "조세호 결혼식이 일요일인데, 건강검진은 그다음 날인 월요일이었다. 전날부터 약을 때려먹는데 그걸 먹으면 계속 (대변을) 싼다. 막상 생각해 보니 이게 안 되겠는 거야. 그 식사자리에서 약을 먹으면 화장실에 바로 가야 하는데, 조세호가 뭐라고 내가 거기서 똥을 싸가면서까지.. 이건 아닌 거 같았다. 그래서 매니저를 통해 돈 봉투를 보내고, 조세호에겐 문자로 '미안하다, 형이 대장내시경이 있다' 보냈다"라고 밝혔다.

김구라는 "'아니 그럼 조세호 결혼식 맞춰서 (건강검진을) 빼야지' 하시는 분이 있는데, 조세호가 나한테 그렇게 중요합니까? 그건 아니잖아요. 여러분 중에 친구 결혼식 다음날 대장내시경 있는데 (결혼식) 간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 그래. 그건 못 가는 거야. 똥 싸는데 어떻게 가냐고, 에이 진짜"라고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조세호가 나한테 뭐라고가 정답. 축의금 보내고 문자 했으면 다한 거다", "조세호 결혼이 무슨 영국 왕실 결혼 국가 경사냐. 적당히 해라", "못 갈 수도 있는 거지. 장례식은 가도 결혼식은 일 있으면 축의금만 내도 된다", "꼭 가라는 법 있나? 못 갈 수도 있지", "무슨 결혼식을 국가 경사라도 되는것마냥 떠들어대는 게 신기할 다름" 등 반응을 보였다.


베스트클릭

  1. 1박나래 성형 수술한 의사가 개인 정보 폭로.."비호감"
  2. 2"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3. 3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4. 4"손흥민 팔 것" 토트넘 이럴 생각이었나, 1년 연장→900억 판매... 전 직원 주장
  5. 5'충격' 투수 FA 최대어 대표팀 탈락 왜?→사령탑이 직접 밝혔다 [고척 현장]
  6. 6"손흥민 휴식" 갈라타사라이전 안 뛰나→英매체, 토트넘 '17살 유망주' 출전 예상
  7. 7'와' 김하성-이정후 ML 한솥밥 정말 현실화하나 "샌프란시스코, 김하성 영입에 집중"
  8. 8"시대 초월 협업" 방탄소년단 뷔X빙 크로스비 '화이트 크리스마스' 예약 판매부터 '돌풍'
  9. 9'채은성→안치홍→류현진→심우준' 통큰 한화, 손혁 단장 "좋은 투수들 실점 억제해줄 선수"
  10. 10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계정 75억 돌파..또 新기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