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악플러에 칼 빼들었다 "악의적 비방 지속..고소장 제출"[전문]

김나연 기자  |  2024.11.08 13:37
배우 한지민이 25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주얼리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4.25 /사진=임성균
배우 한지민 측이 악플러에게 고소장을 제출했다.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입장을 내고 "한지민 배우에 대해 지속적으로 악의적 비방과 인신공격을 일삼고 무분별한 허위 사실을 유포한 정황을 확인하여 법무법인을 선임한 후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이어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각종 SNS,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포털 사이트 등에서 한지민 배우에 대해 공공연하게 행해지고 있는 명예훼손과 모욕에 대해 지속적으로 강경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한지민 배우를 포함한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에 대한 악의적 비방과 근거 없는 억측 및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악플러들에게 엄중히 경고한다. 온라인 상에서 저희 소속 배우들의 명예를 훼손하고 인격을 모욕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합의와 선처는 절대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지민은 지난 8월 10세 연하 밴드 잔나비 멤버 최정훈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그는 새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인사하는 사이'는 일 말고는 할 줄 아는 게 없는 헤드헌터 회사 CEO 강지윤(한지민 분)과 육아, 살림, 일까지 다 잘하는 싱글 대디 비서 유은호(이준혁 분)의 본격 케어 로맨스다.



이하 B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배우 한지민 씨에 대한 악플러 고소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한지민 배우에 대해 지속적으로 악의적 비방과 인신공격을 일삼고 무분별한 허위 사실을 유포한 정황을 확인하여 법무법인을 선임한 후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각종 SNS,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포털 사이트 등에서 한지민 배우에 대해 공공연하게 행해지고 있는 명예훼손과 모욕에 대해 지속적으로 강경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이에 한지민 배우를 포함한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에 대한 악의적 비방과 근거 없는 억측 및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악플러들에게 엄중히 경고합니다.

온라인 상에서 저희 소속 배우들의 명예를 훼손하고 인격을 모욕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합의와 선처는 절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팬 여러분께서 귀한 시간을 내어 보내 주시는 악플 자료들은 고소 준비와 대응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사이버 범죄에 해당하는 내용을 발견할 시에는 하단의 전용 메일(bh_prteam@daum.net)을 통해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한지민 배우를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신 팬 분들의 응원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베스트클릭

  1. 1박나래 성형 수술한 의사가 개인 정보 폭로.."비호감"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3. 3"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4. 4"손흥민 팔 것" 토트넘 이럴 생각이었나, 1년 연장→900억 판매... 전 직원 주장
  5. 5'충격' 투수 FA 최대어 대표팀 탈락 왜?→사령탑이 직접 밝혔다 [고척 현장]
  6. 6"손흥민 휴식" 갈라타사라이전 안 뛰나→英매체, 토트넘 '17살 유망주' 출전 예상
  7. 7'와' 김하성-이정후 ML 한솥밥 정말 현실화하나 "샌프란시스코, 김하성 영입에 집중"
  8. 8"시대 초월 협업" 방탄소년단 뷔X빙 크로스비 '화이트 크리스마스' 예약 판매부터 '돌풍'
  9. 9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계정 75억 돌파..또 新기록!
  10. 10왜 우승팀 KIA 포수가 대표팀 명단에서 탈락했나→사령탑은 "미안하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