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해" 23기 영호, 간 보더니..현숙 변심에 '동공 지진' [나는 솔로]

윤성열 기자  |  2024.11.08 14:25
/사진제공=SBS플러스,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23기 영호와 현숙이 '흔들린 로맨스'에 직면한다.

8일 SBS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측에 따르면 오는 13일 방송에서는 '직진'과 '찍먹' 사이에서 갈등하는 영호와 현숙의 모습이 그려진다.

영호는 '원픽'으로 염두에 두고 있는 현숙을 앞에 두고도 "다양한 걸 봐야지 그거에 대해 제대로 볼 수 있다"고 더 많은 솔로녀들을 알아보고 싶다는 뜻을 에둘러 내비친다.

현숙은 "대화해보고 싶으신 분 있으시면 편하게 하시라. 저도 그렇게 할 거다"고 쿨하게 답한다. 그러면서 현숙은 제작진 앞에서 "누구나 그렇지 않나? 나를 헷갈리게 하는 사람은 별로다"고 영호에게 식은 마음을 드러낸다. 반면 영호는 "전 엄청 불안하다. 그러니까…"라며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옥순은 첫인상에서 자신을 선택해줬던 광수와 마주 앉아 "용기를 두 번째 내줬네"라고 고마움을 전한다. 광수는 "세 번째도 내줄 수 있지"라며 스윗한 멘트를 던진다.

잠시 후 제작진은 "선택 들어가겠다"고 데이트 선택의 시작을 알리고, 현숙은 영호 앞에서 두리번거리다 쌩하니 그를 지나쳐버린다. 당혹스러운 표정의 영호는 '동공 지진'을 일으키고, 현숙의 '변심'을 확인한 MC 이이경은 "우리 영호씨..."라고 안타까움을 금치 못한다.

MC 송해나 역시 "뭐가 많이 꼬였어, 지금…"이라고 냉정하게 진단한다. 한 순간에 꼬여버린 영호와 현숙의 사이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베스트클릭

  1. 1"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4. 4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5. 5"시대 초월 협업" 방탄소년단 뷔X빙 크로스비 '화이트 크리스마스' 예약 판매부터 '돌풍'
  6. 6'와' 김하성-이정후 ML 한솥밥 정말 현실화하나 "샌프란시스코, 김하성 영입에 집중"
  7. 7"손흥민 휴식" 갈라타사라이전 안 뛰나→英매체, 토트넘 '17살 유망주' 출전 예상
  8. 8왜 우승팀 KIA 포수가 대표팀 명단에서 탈락했나→사령탑은 "미안하다"
  9. 9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계정 75억 돌파..또 新기록!
  10. 10[공식발표] KT 깜짝 영입, 허경민과 4년 40억 FA 계약 '심우준 공백 타격 덜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