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깜짝'

안윤지 기자  |  2024.11.08 18:13
가수 태연 /사진=인스타그램
가수 태연 /사진=인스타그램
가수 태연이 컴백을 앞두고 놀라운 패션을 공개했다.

태연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레터 투 마이셀프(letter to myself) 11/18"이란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흰색 티셔츠와 하의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한다. 특히 옷 위로 빨간 속옷을 입어 독특한 패션을 선보여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10일을 더 기다려야 한다니", "와 이게 뭐죠", "진짜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연은 오는 18일 새 앨범 '레터 투 마이셀프'를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레터 투 마이셀프'는 선율적인 기타 사운드와 폭발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팝 록 장르의 노래로 마음속에 묻어둔 서툴지만 단단한 위로를 담았다.

베스트클릭

  1. 1"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4. 4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5. 5'결혼 3년차' 한영·박군, 집값 정확히 반반 →"이제 각자의 길로"
  6. 6"시대 초월 협업" 방탄소년단 뷔X빙 크로스비 '화이트 크리스마스' 예약 판매부터 '돌풍'
  7. 7왜 우승팀 KIA 포수가 대표팀 명단에서 탈락했나→사령탑은 "미안하다"
  8. 8'와' 김하성-이정후 ML 한솥밥 정말 현실화하나 "샌프란시스코, 김하성 영입에 집중"
  9. 9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계정 75억 돌파..또 新기록!
  10. 10[공식발표] KT 깜짝 영입, 허경민과 4년 40억 FA 계약 '심우준 공백 타격 덜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