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해병대 가고 바로 후회..힘들 땐 군가 불러"[더시즌즈]

안윤지 기자  |  2024.11.08 23:00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 /사진='더 시즌즈' 방송 캡처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해병대 제대를 자랑스러워하며 군가를 열창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이하 '더 시즌즈')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터치드, 민호, 유브이(UV), 유병재, 조나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영지는 "불꽃 같은 남자에게도 해병대는 버티기 힘들었나"라고 물었다. 민호는 "솔직히 제대로 된 훈련도 받고 불꽃을 태울 수 있는 곳으로 가보고 싶었다. 정말 이틀 차부터 후회가 되더라. 왜 힘든 일을 사서 고생했나 느꼈다. 그 안에서 열심히 해서 소중하고 값진 경험이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사회 나와서 힘든 일 있을 때 속으로 군가를 부른다. 첫 번째 솔로 앨범이고 홍보하러 나왔는데 군가를 불러도 되는지 의구심이 들더라"며 군가 '달려라 사자 같이'를 열창했다.

베스트클릭

  1. 1"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4. 4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5. 5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6. 6'결혼 3년차' 한영·박군, 집값 정확히 반반 →"이제 각자의 길로"
  7. 7왜 우승팀 KIA 포수가 대표팀 명단에서 탈락했나→사령탑은 "미안하다"
  8. 8"시대 초월 협업" 방탄소년단 뷔X빙 크로스비 '화이트 크리스마스' 예약 판매부터 '돌풍'
  9. 9'와' 김하성-이정후 ML 한솥밥 정말 현실화하나 "샌프란시스코, 김하성 영입에 집중"
  10. 10'양아들' 이상민, 故김수미 납골당 조용히 방문..늦은 인사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