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밴드 루시(LUCY) 멤버 최상엽이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의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최상엽은 1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의 OST Part.1 'Daylight'를 발매했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 드라마다.
최상엽은 그간 드라마 '런온', '재벌X형사',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강매강' 등을 비롯해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게임 '메이플스토리M' 등 다수의 작품의 OST를 부른 바 있다. 특히, 최상엽은 드라마, 영화, 게임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완벽 소화, 매 작품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더하며 '장르 불문 OST 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가운데 최상엽이 부른 '메이플스토리M'의 OST 'Fake Blessings'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상엽이 열창한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의 Part.1 OST 'Daylight'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