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순애보 사랑꾼 된다..뮤지컬 '베르테르' 타이틀롤 캐스팅

이승훈 기자  |  2024.11.21 08:57
/사진=CJ ENM

보이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뮤지컬 배우 양요섭이 '베르테르'로 관객들을 만난다.

양요섭은 내년 1월 17일 개막하는 뮤지컬 '베르테르' 25주년 기념 공연에 주인공 베르테르 역으로 출연한다.

'베르테르'는 괴테의 명작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원작으로 한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작품으로, 2000년 초연 이래 섬세한 서정성과 깊은 감정선으로 꾸준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내년 25주년을 맞아 초호화 캐스팅과 함께 돌아온다.

극중 양요섭이 맡은 베르테르는 롯데를 향한 순애보적인 사랑으로 작품을 이끌어가는 주인공이다. 양요섭은 이번 시즌 '베르테르'에 처음으로 합류, 청춘의 사랑·갈망·설렘을 섬세하게 연기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베르테르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양요섭은 하이라이트 메인보컬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동과 더불어 '조로', '그날들', '썸씽 로튼'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서도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베르테르'를 통해 약 3년 만에 뮤지컬 무대에 복귀하는 양요섭의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이 기대된다.

양요섭은 올해 하이라이트 데뷔 15주년을 맞아 활발한 단체 활동을 펼쳤다. 올 상반기 미니 5집과 타이틀곡 'BODY (바디)'를 성공적으로 발매했으며, 서울 KSPO DOME을 시작으로 아시아 각 지역에서 단독 콘서트 'LIGHTS GO ON, AGAIN (라이츠 고 온, 어게인)'을 성료했다. 최근에는 각종 대학 축제와 'LIGHTS GO ON, AGAIN' 실황 영화 개봉 기념 무대인사로 팬들을 만났다.

양요섭이 출연하는 뮤지컬 '베르테르' 25주년 기념 공연은 내년 1월 17일부터 3월 17일까지 서울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베스트클릭

  1. 1'해외 인기 절정' 치어리더, 호피 비키니 '압도적 볼륨美'
  2. 2"'Happy'는 격려의 기록" 방탄소년단 진 신보 '외신 호평'
  3. 3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10월 월간차트' K팝 솔로 1위..7개월 연속 우승
  4. 4은가은♥박현호 '신랑수업' 조작 덮고 전격..
  5. 5민희진 前대표·쏘스뮤직 손배소 내년 1월 첫 기일 확정
  6. 6'충격' 손흥민 EPL 커리어 끝→튀르키예 명문 구단과 계약 협상 진행 예정 '유니폼 합성 모습까지 공개' [英 매체]
  7. 7이민정, 9세 子 공개..폭풍성장에 "내 옷 같이 입자"
  8. 8송가인 누가 넘나?..스타랭킹 女트롯 171주 연속 1위
  9. 9방탄소년단 진, 11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
  10. 10임영웅·니쥬·변우석·김혜윤, 'AAA 2024' 인기상 확정[공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