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4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에 참석한 조보아의 모습이 담겼다. 결혼 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조보아는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디즈니 캐릭터들과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가 하면 "성준형님과 꺄아"라며 김수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조보아는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에서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다. 조보아는 '넉오프'에서 김성준(김수현 분)의 옛 연인이자 위조품 단속 특별사법경찰 송혜정 역으로 분한다. 그는 공개를 앞둔 '넉오프'에 대해 "두구두구"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편 조보아는 지난 12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조보아 소속사는 "조보아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랜 기간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쌓아오다 다가오는 가을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조보아 배우를 응원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조보아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린다"며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