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는 11월 18일부터 11월 24일까지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에서 실시한 'K팝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총 18,862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하였다. 이는 191주 연속 1위로 뷔는 군백기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뷔는 한국 배우들의 드라마 정보 전달과 함께 주간 인기 랭킹 순위를 소개하는 '비한'(BIHAN)의 투표에서는 '한국 남자배우 인기 랭킹' 전체 부문에서 40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0대 남자배우 랭킹' 부분에서도 187주 연속 1위를 자리를 지키고 있다.
단 한편의 드라마에 출연했을 뿐이지만 연기자로서의 뷔의 존재감도 여전하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도 '연기자 김태형'의 매력을 뽐냈다. 아이유의 뮤직비디오 '러브 윈스 올'(Love wins all)과 3월에 발매한 디지털 싱글 '프렌즈'(FRI(END)S)에서도 강렬하고 흡인력 있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K컬처 정보를 제공하는 '케이보드'(K-board)의 'K팝 아이돌 꽃미남 총선거' 및 '한국 드라마 남자배우 총선거' 투표에서는 실시한 주간, 월간, 연간 1위는 물론, 남자 아티스트 랭킹에서는 147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K팝 정보를 다루는 '케이팝 주스'(KPOP JUICE)에서도 총 526만 표를 득표하며 전 기간에 걸쳐 1위를 이어가는 대기록을 세우는 중이다.
한편 뷔가 박효신과 함께 한 신곡 '윈터 어헤드' 발매에 이어, 12월 6일에는 전설적인 팝 아티스트 빙 크로스비와 듀엣으로 재탄생한 'White Christmas'가 공개될 예정이다. 빙 크로스비의 듀엣곡은 1977년 데이비드 보위와의 협업 이후 47년 만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