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10개월 딸 첫 공개..누구 닮았나

김미화 기자  |  2024.12.04 22:18
/사진=이다인 개인 계정
배우 겸 가수 이승기의 아내 이다인이 사랑스러운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다인은 4일 자신의 개인 계정 프로필 사진을 변경했다. 이다인은 내일로 10개월이 되는 딸이 기어가는 사랑스러운 뒷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이다인 개인 계정

네발 기기를 시작해 열심히 기어가는 아기의 자그마한 손, 발과 기저귀핏 뒷모습이 그저 사랑스럽다. 그동안 자녀의 모습을 공개한 적 없는 이승기 이다인 부부이지만, 사랑스러움을 참지 못하고 뒷모습만 살짝 프로필 사진에 올려놓은 모습이 귀엽게 느껴진다.

이승기 이다인 부부는 지난해 4월 결혼식을 올렸고 그해 11월 임신 소식을 알렸으며 지난 2월 5일 딸을 출산했다. 두 사람 딸은 이제 10개월을 맞았다.

이승기는 오는 11일 영화 '대가족'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4일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위드'를 발매했다. 이에 아내 이다인은 이승기의 앨범 사진을 올리고 "with ♡♡♡♡♡"라고 사랑을 표현하며 홍보에 나섰다.


베스트클릭

  1. 1박하선, 재떨이로 맞았다..충격 갑질 폭로
  2. 27번 임신한 본능 아내, 30대 초반에 치아 빠지고 요실금까지
  3. 3KIA 미녀 치어리더, 뽀얀 가슴골 드러내며 '섹시미' 작렬
  4. 4영부인 김건희는 VIP2..'퍼스트 레이디' 메인 예고편 '관심'
  5. 5전현무, 열애설 밝혔다..'20세 연하' 홍주연과 만남 공개 "파리의 연인" [사당귀]
  6. 6英 "손흥민, 이미 레알 이적 가능성에 흥분했다" 맨유 '구애' 뿌리치고 '라리가 도전'... "선수라면 거절 어려워"
  7. 7채수빈, 김성주와 '2024 MBC 연기대상' MC 첫 출격
  8. 8KIA, FA된 서건창 결혼까지 챙겼다... 김주찬 코치-김석환-구단 관계자 3명도 12월 웨딩마치
  9. 9[오피셜] '드디어 떴다!' FA 최원태 4년 총액 70억 전격 삼성 입단 "LG 팬들께 항상 감사했다"
  10. 10초대박 "손흥민, 레알 마드리드행 결정적 힌트 나왔다" 스페인 소식통 폭로... '무관 탈출' 절호의 기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