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는 오는 28일~29일 양일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4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세미콜론'(SEMICOLON)을 개최한다.
데이브레이크는 그동안 국내 대표 페스티벌을 완벽 접수하며 '페스티벌계 미슐랭'다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 히트곡 무대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지난 10일 발매한 미니 앨범 '세미콜론' 전곡을 선보이며 연말에 걸맞은 특별한 무대를 예고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콘서트 개최에 앞서 데이브레이크는 17년간의 마침표와 쉼표를 담은 미니 앨범 '세미콜론'을 발매했다. 화려한 프로듀서들의 지원사격 아래 애절한 이별 감성의 '세미콜론'부터 용기를 지펴주는 청춘가 '올드 앤 와이즈'(Old & Wise), '리듬, 이 밤은'(Rhythm, 이 밤은), '영원하라'까지 총 4곡을 통해 다채로운 감성을 뽐냈다.
이어 데이브레이크의 '세미콜론' 챌린지에 백지영부터 이무진, 잔나비, 하현상, 최유리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 자신만의 색깔로 완성한 '세미콜론'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28일~29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4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세미콜론'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