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설렁탕, 새해 신메뉴 '뼈다귀 해장설렁탕' 출시

전시윤 기자  |  2023.02.07 10:00
본아이에프의 설렁탕 브랜드 본설렁탕이 신메뉴 '뼈다귀해장설렁탕'을 내놓았다.


뼈다귀해장설렁탕은 100% 한우 뼈로만 우려낸 한우사골육수에 돼지 등뼈보다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목뼈를 넣고 끓인 프리미엄 뼈해장국이다. 지난해 설렁탕에서 나아가 곱창전골, 국탕류까지 연이어 히트시킨 본설렁탕이 계묘년 선보인 첫 신메뉴다.

실제 지난해 출시한 1인 곱창전골 메뉴 '낙곱새뚝배기', '양곱창뚝배기'와 국탕류 메뉴인 '돼지수육 한우사골국밥' 등은 한우사골육수 베이스의 깊고 진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얻었다. 이들 메뉴는 출시 직후부터 베스트셀러로 올라 브랜드 전체 매출 전년 대비 56% 상승을 견인했다.

본설렁탕은 '혼밥족', MZ세대, 직장인 등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국탕류 식사를 선호하는 일명 '국밥파' 소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맛의 메뉴를 개발한 것이 주효했다고 평가했다. 이에 올해도 국탕류 메뉴 출시를 이어가며 저변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뼈다귀해장설렁탕은 내달 6일까지 기존 가격에서 1,000원 할인된 10,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신메뉴 주문 시 본설렁탕 대표 메뉴 4종을 하루 최대 4천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