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X이이경, 트러블 메이커 변신..유재석 '함박웃음'[2022 MBC 연예대상]

김나연 기자  |  2022.12.29 21:00
미주, 이이경 / 사진=MBC 방송연예대상 미주, 이이경 / 사진=MBC 방송연예대상
'놀면 뭐하니?'의 미주, 이이경이 트러블메이커로 변신했다.


29일 방송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활약 중인 미주, 이이경이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꾸몄다.

2022년의 대미를 장식할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대세 예능인들이 모두 모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전했던 순간을 돌아보는 자리로 전현무, 강민경, 이이경이 MC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미주와 이이경은 현아, 장현승의 치명적인 퍼포먼스가 압권인 트러블 메이커의 '트러블 메이커'를 선곡해 축하 무대를 펼쳤고, 동료 유재석은 함박웃음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미주, 이이경은 '놀면 뭐하니?'에서 비즈니스 커플 케미를 선보이며 베스트커플상 후보에까지 오른 만큼, 수상 결과에도 시선이 쏠린다.

전현무는 이이경에게 "화려한 퍼포먼스로 1부의 문을 열었는데 본인의 춤 만족하냐"라고 물었고, 이이경은 "제 인생에서 이런 무대에서 춤을 출 계획이 없었다. 죄송스러운 마음이지만, 다 모여있으니까 가만히 있을 수 없어서 흉내를 내봤다. 괜찮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치명적인 척하는 표정이 압권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