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드림하이', 故문빈 애도.."진진에 힘 돼주겠다"

한해선 기자  |  2023.04.20 18:43
아스트로 문빈, 진진 /사진=스타뉴스 아스트로 문빈, 진진 /사진=스타뉴스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의 비보가 전해진 가운데, 멤버 진진이 출연하는 뮤지컬 '드림하이' 측도 애도를 표했다.

뮤지컬 '드림하이' 제작사 아트원컴퍼니 측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4월 19일 아스트로 멤버 문빈님이 갑작스럽게 하늘의 별이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라며 "쇼뮤지컬 '드림하이'의 창작진과 배우 스텝들은 진진 배우님과 애도의 시간을 함께 하며 힘이 되어주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라며 문빈을 추모했다.

'드림하이' 측은 이와 함께 밤하늘에 별이 떠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아트원컴퍼니 /사진=아트원컴퍼니


'드림하이'에는 아스트로 진진이 제이슨 역으로 출연하며,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드림하이'는 진진이 처음 도전하는 뮤지컬 작품으로 알려졌다. 이 작품엔 배우 음문석, 고창석, 가수 위너 이승훈, SF9 유태양, 틴탑 니엘, 그리, 인피니트 장동우, 오종혁, 이현, 정동화, 카라 박규리 등이 출연한다.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문빈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 중이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오는 22일 발인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