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스테이씨 vs NCT 127 1위 후보 격돌

강민경 기자  |  2021.09.30 18:19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그룹 스테이씨(STAYC)와 NCT 127이 '엠카운트다운' 1위 트로피를 놓고 경쟁한다.

30일 오후 방송된 엠넷 음악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9월 마지막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에 오른 두 팀은 스테이씨와 NCT 127이었다. 스테이씨의 '색안경 (STEREOTYPE)'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시' 장르를 바탕으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은 곡이다. 고정관념 속 우리의 색을 한 가지로만 단정 짓지 말고, 우리에게는 다양한 색깔과 본질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NCT 127의 'Sticker'는 중독적인 시그니처 피리 소스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멤버들의 합이 돋보이는 짜임새 있는 군무와 스티커가 붙는 모습을 표현한 포인트 손동작, 절도 있는 동작들이 어우러져 NCT 127의 카리스마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노라조, NIK, 도한세, 스카이리, 싸이퍼(Ciipher), 양요섭, AB6IX, NCT 127, E'LAST(엘라스트), OMEGA X, ITZY, 키(KEY), 퍼플키스(PURPLE KISS), 핫이슈(HOT ISSUE)가 출연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