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90포기 전달..선한 영향력 실천

문완식 기자  |  2022.11.10 14:50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 회원들은 덕암사 주지 스님이 함께 11월 7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을 찾아 취약계층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김치 90포기를 전달했다.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이 전달한 김장김치는 남양주시가족센터를 통해 관내 한부모 가정 및 조손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은 "모두가 건행(건강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회원들과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임영웅과 함께 어려운 이를 위한 나눔을 계속해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주변의 이웃을 잊지 않고 손수 구슬땀을 흘려가며 담그신 김치를 후원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에서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리·남양주·하남·양평 지역의 회원들로 구성된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은 무명 시절부터 꾸준히 선행을 이어오고 있는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영웅시대 경기동부지역방은 지난해 연말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연탄 5000장을 후원했으며 올해 8월에는 남양주시 한부모가정 지원을 위한 400만 원을 후원한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2월 2일~4일 부산 벡스코와 12월 10일~11일 서울 고척돔에서 'IM HERO'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이에 앞서 11월 15일 신곡 'Polaroid' 공개를 예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