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5승' 성국, 23일 첫 단독 콘서트 '희망여행'

문완식 기자  |  2023.02.20 11:20
가수 성국이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성국은 2월 23일 오후 7시 30분 경기 성남시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희망여행' 콘서트를 펼친다.


성국은 오랜 시간동안 무명가수로 활동해오다 KBS 1TV '아침마당 도전꿈의무대' 5승 가수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성국은 현재 경기도 홍보대사와 문화유산회복재단 홍보대사, 경기마을교육공동체사회적협동조합 홍보대사, 성남시 중원구상인연합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성국은 "'희망여행'으로 이름 지어진 이번 콘서트는 25년 음악인생을 돌아보고 앞을 바라보는 무대로 1997년 '노래마을' 활동 당시의 노래들부터 KBS1 '아침마당 도전꿈의무대'에서 5승을 하며 불렀던 노래들과 정규앨범 'DREAM' 수록곡들, MBN '보이스킹' 준결승 진출 곡들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올 3월에 발매할 앨범 수록곡 중에서 직접 작사, 작곡한 곡들도 이날 처음 소개될 예정으로 본격적인 싱어송라이터의 음악 인생을 유감없이 드러낼 것"이라고 전했다.

경기도의회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이가현(SBS 11기 공채 탤런트)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성국과 같이 방송 활동했던 가수 김해나, 뮤지컬배우 김유진이 초대가수로 참여한다. 또 '날고기는프로젝트', '이영순무용단', '별드림예술단', '닛시태권도시범단' 등 문화예술인들과 체육인들이 대거 참여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건강한 문화예술 향유를 추구하는 문화집단인 '문화예술공동체사회적협동조합'이 주최하고 '위즈런'과 '국엔터테인먼트'의 주관으로 진행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