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배용준 출판기념회, 총리부인 포함 여당 중진 총출동

도쿄(일본)=김건우 기자,   |  2009.09.30 11:42
배용준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용준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일본에서 열리는 배용준의 출판기념회에 하오야마 미유키 여사를 포함한 민주당 중진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일본 하토야마 유키오 총리의 아내 미유키 여사는 30일 오후 4시 도쿄돔에서 열리는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이하 '한아여')의 출판 기념회에 일본 정관계 인사 24명과 함께 참석한다.


민주당 소속으로는 호소노 고시, 곤노 요스케, 마츠오 히로타 중의원 등 현재 민주당을 이끄는 중진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지난 29일 오후 한국 문화원에 이 같은 방문사실을 통보했다.

이에 배용준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미유키 여사의 참석 의사로 VIP 실을 준비해놓은 상태다"며 "행사 시작 전에 미유키 여사와의 만남 가능성이 있지만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일본 선포식이 함께 열린다. 한국에서는 권철현 주일대사, 이참 한국관광공사 사장 등이 참석한다.

한편 배용준은 이날 출판기념회를 끝으로 공식행사 마무리에 들어간다. 지난 27일 일본을 방문한 배용준은 29일 애니메이션 '겨울연가'의 이벤트에 참석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했다. 배용준은 1일 케이블TV DVAT 개국행사 참석을 끝으로 공식행사를 마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