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예능황태자' 김종민이 '1박2일'에 돌아온다.
오는 18일 공익근무에서 소집해제 될 예정인 코요태의 멤버 김종민이 KBS 2TV '해피선데이'의 '1박2일'(연출 나영석) 코너로 전격 복귀한다.
9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김종민은 소집해제이후 '1박2일'로 복귀, 연예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그동안 제작진은 신중한 입장을 취하며 그의 재투입여부에 대해 고심한 끝에 투입을 결정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2007년 11월15일 군입대한 김종민은 당시 입대와 동시에 출연중인 '1박2일'에서 하차해 시청자 뿐 아니라 '1박2일'팀에게도 큰 아쉬움을 남겼다. 때문에 소집해제 이후 그의 행보는 방송가 안팎에 비상한 관심을 집중 시켜왔던 게 사실.
더욱이 '1박2일'은 첫 방송이후 지금까지 식지 않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코너 출연자 각자의 캐릭터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으며 크나큰 인기를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김종민의 복귀로 '1박2일' 코너는 더욱 인기 상승세를 탈 것으로 예상된다. 김종민은 입대 전 이미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타고난 예능의 끼를 발휘하며 인기를 모아왔기 때문이다.
김종민은 소집해제이후 내년 초 코요테 활동도 재개하며 내년 초 새로운 앨범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해피선데이'는 14주 연속 평균 시청률 30%대를 꾸준히 유지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