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대학 진학위해 원더걸스 활동 잠시 중단

이수현 기자  |  2010.01.23 10:05
원더걸스 선미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원더걸스 선미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미국에서 활동 중인 5인조 걸그룹 원더걸스의 선미가 학업을 위해 연예 활동을 중단한다.

23일 원더걸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선미는 원더걸스 멤버들과 가족, 소속사와 오랜 논의 끝에 당분간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학업에 복귀하기로 결론을 내렸다.


선미는 소속사를 통해 "지난 1년 동안 미국 50개 도시를 돌며 무대에 선 것은 너무 행복하고 소중한 경험이었지만, 앞으로 계속 이런 삶을 살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속사로서 선미양이 원하는 대로 대학 진학 후 본인이 원하는 시점에 다시 연예 활동 재개에 대한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선미는 오는 2월 말까지 예정된 원더걸스의 미국 일정을 마감한 후, 3월부터는 한국에 귀국해 대학 진학을 위한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 당분간 선미의 빈자리는 같은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인 동갑내기 혜림(Lim)이 그 자리를 메울 계획이다.

혜림(Lim)은 3년 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를 준비하던 연습생으로 영어, 중국어, 광동어, 한국어 등 4개 국어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