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과 빅토리아가 만든 '누예삐오' 뮤직비디오 ⓒMBC '우리결혼했어요 2' 홈페이지
닉쿤이 제작을 도맡은 '누예삐오'(NU ABO)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이 공개됐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2' 제작진은 15일 공식 홈페이지 미방영영상 코너를 통해 닉쿤과 빅토리아 자체 제작표 '누예삐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는 닉쿤이 걸그룹 f(X)의 열혈팬인 막내 여동생 셜린을 위해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 앞서 지난달 27일 방송분에서 닉쿤과 빅토리아가 직접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선 모습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본래 뮤직비디오와 비슷한 오프닝을 비롯해 장소를 다양하게 바꿔가며 촬영한 영상이 닉쿤의 정성과 감각을 드러냈다. 빅토리아 역시 반복되는 춤에도 불구하고 환한 미소를 잃지 않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다.
특히 닉쿤은 실제로 촬영 전 콘티를 짜는 일부터 핸디캠 촬영까지 도맡아 제작진들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쿤감독과 빅여배우의 탄생", "풀버전 진짜 보고 싶었다", "세심하게 잘 만들었다" 등 즐거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결' 지난주 방송에서는 이 뮤직비디오를 본 셜린이 가족들 앞에서 직접 춤동작을 따라하며 두 사람의 정성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