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쿤토리아 1주년 케이크 공개 "싱크로율100%!"

김유진 인턴기자  |  2011.06.01 14:41
▲ 닉쿤, 빅토리아(위에서 왼쪽부터), 김나영, 박휘순, 박미선, 김정민 캐릭터 (아래에서 왼쪽부터) ⓒ출처=김나영 트위터 ▲ 닉쿤, 빅토리아(위에서 왼쪽부터), 김나영, 박휘순, 박미선, 김정민 캐릭터 (아래에서 왼쪽부터) ⓒ출처=김나영 트위터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2'에 출연 중인 김나영이 닉쿤-빅토리아 커플 1주년을 맞아 팬들이 보내온 캐릭터 케이크를 공개했다.


김나영은 1일 오후 1시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닉쿤 빅토리아 일주년 기념 케이크. 팬분들이 스튜디오 식구들도 케이크 위에 올려주셨다. 맨 왼쪽에 나! 아름답구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쿤토리아 부부를 포함해 '우리 결혼했어요2' 패널 캐릭터까지 만들어 올려진 케이크가 담겼다. 케이크 상단에는 닉쿤과 빅토리아가 벤치에 서로의 손을 잡고 다정한 모습으로 앉아 있고, 하단에는 김나영, 박휘순, 박미선, 김정민 패널 캐릭터들이 즐거워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어쩜 저렇게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가!", "정말 깨알 같은 싱크로율 100%!", "쿤토리아가 벌써 1년이네요. 축하드려요!", "진짜 현실감이 넘치는데요", "캐릭터들 너무 귀여워요"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닉쿤과 빅토리아는 '우리 결혼했어요2'에서 지난해 6월부터 커플로 출연 중이며, 1일 1주년을 맞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