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아이돌 저스틴 비버, '코갓탤' 최성봉 극찬

하유진 기자  |  2011.06.16 19:55


케이블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가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감동시키고 있다.

16일 tvN에 따르면 최근 미국의 유명 엔터테인먼트 블로그 '페레즈힐튼닷컴'과 아이돌스타 저스틴 비버의 페이스북에는 '코갓탤'에 출연한 최성봉의 영상이 게재됐다.


저스틴 비버는 매니저인 스쿠터(Scooter)가 트위터에 올린 영상을 접한 뒤,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당 영상을 업로드했다. 그는 "대단하다. 이 친구에게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라는 글을 덧붙여 관심을 표했다. 또 "꿈을 포기하지 말길 바란다(Never say Never)"라는 글을 담았다. 이 말은 저스틴 비버의 노래 제목이자 자신의 데뷔 과정을 그린 영화의 제목이기도 해 더욱 의미가 있다. 게시한 지 하루도 되지 않아 3만 6000명의 팬들이 이 영상에 호감을 표하고 댓글이 8000개 달리는 등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또 미국 뿐 아니라 전 세계 엔터테인먼트업계에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블로그 '페레즈힐튼닷컴'에도 이 영상이 소개됐다. 페레즈힐튼닷컴에는 "영상을 보기 전 티슈를 준비해라. 이 스토리는 분명 우리를 감동시키고 눈물을 흘리게 할 것이다"라며 "영감을 주는 이야기와 퍼포먼스다. 꼭 이 영상을 봐야한다"라는 글도 함께 올라와 있다. "우리 모두 행운이 있기를 빌겠다"는 응원 메시지도 덧붙어 있다.


한편 '코갓탤'은 연일 화제의 지원자를 낳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