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현아, 유튜브 클릭 상승속 음원차트 1위

박영웅 기자  |  2012.10.22 08:56
포미닛 현아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포미닛 현아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가 국내외 팬들의 관심 속에 성공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21일 공개된 현아의 두 번째 솔로 음반 '멜팅'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은 22일 오전 8시 현재 멜론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등 4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당초 이번 새 음반은 22일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수록곡이 해외사이트 등을 통해 불법 유출됨에 따라 지난 21일 오후 2시에 각 음원사이트에 긴급 공개됐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음원 유출의 자세한 경로를 파악 중이다.

1억 조회수를 넘긴 싸이 '강남스타일'의 여자버전 '오빤 딱 내 스타일'로 글로벌 인기를 확인한 현아의 컴백 소식은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2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현아는 20초 가량의 이 영상에서 가죽 란제리 의상을 입고 등장, 비누 거품으로 섹시미를 과시하는가 하면, 한 남자를 껴안고 파격 비주얼을 선보였다.

'아이스크림'은 현아의 두 번째 솔로 음반 '멜팅(Melting)'의 타이틀곡. 히트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만든 힙합 곡으로,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녹이겠단 재치 있는 비유가 인상적인 노래다.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본편 역시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