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왼쪽)과 박재범 ⓒ스타뉴스
가수 박재범이 'SNL코리아' 새 시즌에 고정 크루로 전격 합류한다.
6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이 스타뉴스에 밝힌 바에 따르면 박재범은 오는 23일 첫 방송될 tvN 'SNL코리아' 새 시즌에 크루로 나선다. 박재범은 'SNL코리아'의 이번 시즌에 고정 크루로 참여, 숨겨왔던 끼를 마음껏 발산하겠다는 각오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재범은 지난해 12월1일 방송된 'SNL코리아' 직전 시즌 13회에 메인 호스트로 출연, 19금 코미디를 소화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박재범의 이번 크루 발탁 역시 당시의 맹활약이 큰 이유로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기 아이돌스타가 'SNL코리아'에 고정 크루로 나서는 것은 박재범이 처음이라 그의 향후 활약에 대한 기대는 벌써부터 높아지고 있다.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도 'SNL코리아' 새 시즌의 새 고정 크루로 발탁,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지난 해 12월 29일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재정비 기간을 가졌던 'SNL 코리아 '는 이번 새 시즌에 '섹드립의 신(神)' 신동엽 및 김슬기 정성호 정명옥 김민교 김원해 등 기존 크루들도 함께 할 것으로 알려졌다.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그 간 매 시즌 매 회 마다 화제의 스타들이 호스트로 출연해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