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디오·수호 티저 공개..새앨범 기대감↑

문완식 기자  |  2016.08.13 14:25
엑소 카이, 디오, 수호(왼쪽부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 카이, 디오, 수호(왼쪽부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엑소가 카이, 디오, 수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엑소는 13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완벽 변신한 카이, 디오, 수호 세 멤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엑소 카이 엑소 카이


엑소는 오는 18일 0시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LOTTO'(로또)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기존 정규 3집 수록곡 9곡에 타이틀 곡 'Lotto'를 포함한 4곡을 추가해 총 13곡이 담긴다.


엑소 디오 엑소 디오


첸이 직접 작사해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꿈’에 빗댄 가사가 돋보이는 ‘꿈(She’s Dreaming)’을 비롯해 강렬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어반(Urban) 스타일이 어우러진 힙합 곡 ‘Can’t Bring Me Down’(캔트 브링 미 다운), 정규 3집 타이틀 곡이었던 ‘Monster’(몬스터)를 Bass 장르 계열의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재해석한 ‘Monster(LDN Noise Creeper Bass Remix)’ 등이 수록된다.

엑소 수호 엑소 수호


이번 앨범에 수록된 ‘Monster’ 리믹스 버전 음원은 아이튠즈 및 애플 뮤직(Apple Music)에서 디지털 싱글로 선공개된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