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살롱]'데뷔' JBJ의 판타지란..묵직한 카리스마였다

윤상근 기자  |  2017.10.18 18:00
/사진=JBJ \'판타지\' 뮤직비디오 화면 캡쳐 /사진=JBJ '판타지' 뮤직비디오 화면 캡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그룹 JBJ(타카가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권현빈 김동한)가 강렬한 느낌의 '판타지'로 팬들 앞에 섰다.

JBJ는 18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타이틀 곡 '판타지'(Fantasy)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판타지'는 꿈이 현실이 된다는 주제를 바탕으로 JBJ가 탄생하기까지의 과정을 표현한 진정성으로 완성한 앨범.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가수의 꿈에 대한 간절함으로 준비를 이어간 JBJ만의 열망을 담았다.

동명 타이틀 곡 '판타지'는 JBJ만의 '댄디 섹시'가 돋보이는 곡이다. 파워풀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김상균 권현빈의 작사 능력 또한 엿볼 수 있는 트랙이다.

강한 느낌의 비트가 '판타지'의 시작을 알렸다. 다소 느린 박자 감에 반응하는 멤버들의 군무는 JBJ가 선사하는 '판타지'만의 매력을 느끼게 하고 있다. 트렌디한 사운드와 트렌디한 힙합 장르 등이 접목된 것 역시 눈길을 끌 만한 부분이다.



You’re not a daydreamer

지금 네 눈앞은 너의 시공간을 멈출 새로운 Fantasy

네가 날 불러 간절히 원할 때

네 몸 곳곳에 번져 감각을 깨울게

난 달콤한 Poison 날 거부하거나 피하는 건 No choices

네 호흡이 네 체온이 불같이 달아오른 걸 아니

Your Fantasy

상상 속에 차오른 네 꿈을 모두 꺼내줘

그게 바로 나잖아 더 불태워 봐

뜨거워진 눈빛과 터질 것 같은 열정 다

날 원한만큼 가져봐 I`m Your Fantasy

네가 내 이름을 불러준 순간에 I'm alive

미로 안 갇힌 날 이끌어 준 건 너야 Right

내 목소리가 피어나길 바라 너의 귓가에 또 마음 안에

너는 상상해 내가 만들게 꿈꾸던 모든 게 다 가능하게


JBJ는 앞서 먼저 데뷔한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보이그룹 워너원, 레인즈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가요계에서의 존재감을 알릴 것임을 예고했다. 진한 카리스마와 묵직함이 JBJ만의 차별성을 확실히 하고 있다.

한편 JBJ는 엠넷 디지털 채널 M2 '엠넷 프레젠트-JBJ' 편을 통해 '판타지'의 첫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했으며 음원 공개 직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5000여 팬들을 상대로 대형 쇼케이스 '정말 데뷔하기 좋은 날'을 열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