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치인트' 박해진, '씨네타운' 출연..'유정 선배'가 온다

이경호 기자  |  2018.02.24 09:20
배우 박해진/사진=스타뉴스 배우 박해진/사진=스타뉴스


배우 박해진이 SBS 라디오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24일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박해진은 오는 3월 7일 방송될 '박선영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 게스트로 출연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박해진의 이번 '씨네타운' 출연은 영화 '치즈인더트랩' 개봉을 앞두고 영화 홍보를 겸해 이뤄진 것. 지난해 드라마, 영화 촬영 등으로 예능 및 라디오 출연이 잠잠했던 만큼 박해진의 이번 나들이는 그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유쾌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박해진/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박해진/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씨네타운'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박해진은 영화 촬영 비하인드 외에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청취자들 및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이어 영화에서도 주인공 유정 선배를 맡아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어떤 이야기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박해진이 주연을 맡은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 제작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박해진, 오연서가 주연을 맡았다. 이외에 박기웅, 유인영, 오종혁, 산다라박, 김현진 등이 출연한다. 오는 3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