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16일) 새 앨범 발매..역대급 청량美 선사

이정호 기자  |  2018.07.16 08:22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역대급 청량미를 선사할 미니 5집 앨범을 발매한다.

세븐틴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어쩌나'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는 세븐틴이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세븐틴의 가장 아름다운, 청춘이기에 보여줄 수 있는 한 순간을 담았으며 청량한 에너지에 한층 더 성장한 이들의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드러낸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어쩌나'는 풋풋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세븐틴만이 표현해내는 예쁜 가사와 경쾌한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함께 녹아들어 한층 세련되고 청량한 분위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새 앨범에 타이틀곡 '어쩌나'를 포함해 단체곡인 'Holiday(홀리데이)',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와 보컬, 힙합, 퍼포먼스 각 유닛의 곡인 '나에게로 와', 'What's Good(왓츠 굿)', 'MOONWALKER(문워커)' 등 총 6곡을 수록, 음악팬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세븐틴만의 다채로운 여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꽉 채운 새 앨범은 세븐틴이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진정성을 더했으며, 항상 다양하고 색다른 곡들로 대중들 앞에 나서며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