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 "'내인생의노래', 시즌2 간절..H.O.T 초대하고파"

이경호 기자  |  2018.08.17 15:44
강타/사진=이기범 기자 강타/사진=이기범 기자


H.O.T 출신 가수 강타가 자신이 속했던 그룹 H.O.T 멤버들 및 소속사 대표이기도 한 이수만을 '내 인생의 노래 SONG ONE'에 초대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강타는 17일 오후 서울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내 인생의 노래 SONG ONE'(이하 '내 인생의 노래'. 6부작) 제작발표회에 참석, 시즌2 제작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는 "시즌2가 간절하다"면서 6부작으로 끝나게 될 프로그램이 시즌2가 제작되기를 바랐다. 이어 "H.O.T, 이수만 선생님을 초대하고 싶다"고 말했다.

강타는 이번 프로그램과 관련, 자신의 인생 노래에 대해 "업타운의 '다시 만나줘'는 가사만 한국말이지 노래를 들으면 굉장히 퀄리티가 있다. 또 듀스의 '나를 돌아봐' 정도가 제 인생 노래 아닌가 싶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을 돌아봤다면서 "다시 개최하게 된 H.O.T 공연도 파이팅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내 인생의 노래'는 강타와 함께 아날로그 감성 카세트테이프로 자신의 인생 노래를 찾아가는 신개념 토크멘터리. 강타가 MC를 맡았으며 양동근, 우영, 예성, 알리, 임태경, 김승수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17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